국토교통인재개발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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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친절 서비스 교육을 추천합니다.
이름
신진영
등록일
2005-07-06
조회
2181
 

안녕하십니까? 



 시민을 즐겁게 맞이하고, 직원 상호간의 신뢰와 긍정적인 직업의식을 조성할 수 있는 친절서비스 교육을 추천합니다.






친절 서비스 교육을 통해서



- 직원모두가 서비스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.



- 직원간의 신뢰감, 건전하고 긍정적인 관계가 형성됩니다.



- 근무능력이 향상됩니다.



- 무엇보다 시민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을 가질수 있습니다.






저는 대전 서구 둔산동에 있는 ‘김은수 이미지연구소’에 재직중입니다. 저희 회사는 기업, 대학교, 금융,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현장경험과 강의경력을 갖춘 전문강사로 구성된 서비스 위탁교육 전문회사입니다. 그 동안 기업체 직원 서비스교육과 취업준비생들의 면접, 이미지메이킹, MAKE-UP등을 교육한 경험을 바탕으로 ‘고객만족’ 전반에 걸친 교육 및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.






언제나 성실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고객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



교육내용






1. IMAGE MAKEING



 ●자신의 모습진단



   - 나의 이미지 지수 체크



   - 현상진단과 이미지 개선 포인트



 ●신뢰감을 주는 첫인상 이미지메이킹



   - 밝은 표정의 중요성과 효과



   - 인사의 중요성과 효과



   - 인사의 바른 자세와 상황별 인사법 지도 및 실습






2. BASIC MANER



   - 예절이란?



   - 악수의 유래 및 주의사항



   - 호감 주는 대화예절






3. SERVICE MANER



   - 나의 친절도 체크



   - 바른 자세



   - 고객 만족 서비스



   - 고객 유형별 응대요령






4. 전화응대법



   - 전화예절의 중요성



   - 전화응대 기본자세 상황별 응대법



   - 음성 이미지 연출



   - 신뢰감 형성






5. FASION CODY



 ●바른 복장과 용모



   - 패션도 전략이다!! 정장을 센스 있게 입는 법



   - SUIT별 코디법



 



김은수 이미지 연구소(http://www.imagesoo,com) 문의전화 : 042-489-0983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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